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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카제 공장초기화가 안되요

    대기중
    2018.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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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전송실패

    대기중
    2018.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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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계속 확인중이네요

    대기중
    2018.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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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보내기가 않됩니다.

    대기중
    2018.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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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카세에 보관하든 코인이 사라진경우는

    대기중
    2018.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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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kasse버전 정보입니다.

    답변완료
    2018.09.17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과 관련해서는 1666-7692 로 다시 한번 전화를 부탁드리며

    혹은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전문상담사를 통하여 상담이 진행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방문이 가능하신 경우에는 방문상담도 가능하므로

    불편하시겠지만 구매하신 KASSE 제품을 지참하시고 현대페이 본사로

    방문해 주시면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입력오류횟수 문의

    답변완료
    2018.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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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문의해주신 PIN 번호 입력오류시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되면 지갑이 초기화가 되며

    지갑 초기화시에는 지갑 복구 혹은 생성 메뉴를 통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초기화 진행 후 지갑을 복구하시는 경우에는 

    복구단어 및 Passphrase(사용하셨을 경우) 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사용하셨던 지갑이

    그대로 복구되므로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kasse pc 다운로드 안됨

    답변완료
    2018.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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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1. KASSE 의 양쪽 버튼을 동시에 누른 상태에서 재 연결 시,

    KASSE 가 펌웨어 다운로드 모드로 정상적으로 변경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변경 된 경우 KASSE 디스플레이창에 ‘Firmware upgrade’ 문구가 표시 됩니다.

    2. 해당 PC 에서 KASSE 를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PC 의 장치관리자에서 KASSE 가 정상적으로 인식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FAQ : http://www.hd-kasse.com/board/board.php?bbs_id=faq
    ‘kasse를 pc에 연결했는데 버튼이 동작 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을 시도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 현상 발생 시

    KASSE 의 ‘기기 정보 -> 3. 버전 정보’ 메뉴에서

    현재 가지고 계신 KASSE 의 버전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Q

    리플코인 바코드 문의

    답변완료
    2018.09.13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리플 항목에서 QR 코드 사용시 다음과 같은 주소가 나옵니다.

     

    예시 : ripplecoin:r3nWZ3xL59cCRyft8aNCzF2RypHk89U2nT?amount=0

     

    예시에서 , 뒤를 지우시고 가운데 주소인 r3nWZ3xL59cCRyft8aNCzF2RypHk89U2nT 부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Q

    도대체 언제되는건가요?

    답변완료
    2018.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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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사용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ZCASH의 경우 이번 신규 버전으로 hardfork가 이루어 지면서

    기존의 코어 버전과 호환이 안되게 변경되어 기존의 거래전송이 더이상 처리되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다른 코인들의 hardfork보다 훨씬 많은 변화가 이루어진 상태라 현재 변경된 내용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는 있으나 변경사항이 많아 예상보다 늦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문제가 해결되는 즉시 업데이트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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