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Support
  3. Q&A
문의하기
  • Q

    핀 코드 설정이 안됨

    답변완료
    2018.05.23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핀코드 설정시 원하는 숫자 4자리 이상을 눌러주시고 1,2번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세요.

    짧고 가볍게도 한번 눌러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계속해서 변화가 없다면, 버튼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PC앱에 써있는 잠금장치 해제는 핀코드 입력 후 락을 해제한다는 뜻입니다.

    문의가 더 있으시면 Q&A로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제품불량

    답변완료
    2018.05.23
    열기
    A

     

    안녕하세요 . KASSE입니다.

    고객님 연락처 판매처로 전달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백업은 passphrase 와 Recovery Sheet를 모두 저장해놓는게 백업일까요?

    답변완료
    2018.05.23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고객님께서 질문하시는 '백업'에 관련된 부분이 어느 부분에 대한 백업인지 

    메뉴얼을 보시고 문의하시는 것인지, 어느 부분의 백업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passphrase 와 Recovery Sheet에 대한 부분은 분실시 복구에 대한 필수 항목으로

    보고 있기에  '보관'이라는 부분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kasse mac용 설치파일은 없나요

    답변완료
    2018.05.22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os 서비스 지원은 현재 상반기로 개발일정이 되어있으며, 6월말로 서비스 예정 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mew 연동

    답변완료
    2018.05.21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KASSE에서는 이더리움 주소로 erc20토큰을 받는 것은 가능하지만,  erc20토큰을 보여줄 수 있는 서비스를 현재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KASSE에 다른 코인들을 추가하는 일정으로 진행하여 Token이 보여지는 지원은 좀 더 시간이 지나야 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이더월렛에서 erc20토큰 확인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오른쪽 하단 밑의 Jaxx / imToken 부분의 Mnemonic 클릭합니다.

     

     

     

    2) 지갑 액세스 방법 선택에서 Mnemonic 문구를 선택하고 24단어를 큰 빨간상자 안에 입력합니다.

    Passphrase가 있는 경우 파란상자 안에 입력합니다. 그리고 잠금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잠금해제 버튼이 나오지 않을경우 - 마이이더월렛은  wordset(복구단어)이 12 단어보다 작은경우에는 해당 월렛의 조회가 되지 않으니

    기본 wordset(복구단어)을 12 단어 이상으로 설정해야합니다. 

     

     

     

     

     

    3) HD derivation 경로 선택에서 m/44’/60’/0’/0 jaxx,metamask,Exodus,imToken,TREZOR (ETH) & Digital bitbox 클릭합니다.

    내 주소에 kasse주소가 나옵니다.  토큰잔액을 눌러주시면 갖고있는 토큰 잔액을 확인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