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Support
  3. Q&A
문의하기
  • Q

    핀코드생성

    대기중
    2019.01.19
    열기
    A
    답변이 없습니다.
  • Q

    핀코드생성

    대기중
    2019.01.19
    열기
    A
    답변이 없습니다.
  • Q

    지갑을열고잠금해제하는방법

    대기중
    2019.01.19
    열기
    A
    답변이 없습니다.
  • Q

    ETH 하드 포크 대응할 수 있습니까?

    답변완료
    2019.01.15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1월 15일자로 이더리움 측에서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 업데이트는 연기되었습니다.

    하드 포크가 아닌 클래식 버전과 노나 에어드랍의 경우 직접 지원하지 않습니다.

    Mew와 같은 외부 앱을 통하여 지원 가능합니다.

    Myetherwallet의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URL : http://hd-kasse.com/board/board.php?bbs_id=faq [마이이더월렛에서 KASSE 복구방법]

  • Q

    HDAC 에어드랍 등 알트코인 에어드랍, 이더리움 하드포크 지원 되나요?

    답변완료
    2019.01.09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대한 답변입니다.

     

    1. HDAC 에어드랍 등 알트코인 에어드랍, 이더리움 하드포크 지원 되나요?

     

    → HDAC 에어드랍, 이더리움 하드포크를 지원 할 예정입니다.

     

    2. 기타 알트코인에서 이더주소를 이용한 행사 에어드랍이 아닌 보유 코인 수량에 따른 에어드랍 등이 지원이 되나요?

     

    → 알트코인의 경우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알트코인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해당 코인이 Mew 와같은 외부 앱을 지원할 경우 해당 앱을 이용하여 처리가능합니다.

     

    Myetherwallet의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URL : http://hd-kasse.com/board/board.php?bbs_id=faq  [마이이더월렛에서 KASSE 복구방법]

     

    3. 이더리움 하드포크가 계획되어있는데. 하드포크은 어떻게 지원 계획이 있으시나요?

     

    → 고객분들께서 불편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콘스탄티노플 하드 포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드 포크가  아닌 클래식 바전과 노나 에어드랍의 경우 직접 지원하지 않습니다.

    Mew 와같은 외부 앱을 통하여 지원 가능합니다.

     

    Myetherwallet의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URL : http://hd-kasse.com/board/board.php?bbs_id=faq  [마이이더월렛에서 KASSE 복구방법]

     

    4. 공개 질문 등은 지원이 안되나요?

     

    → 현재 제품의 특성상 문의글에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가있어 공개 질문은 지원하지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이더하드포크 지원되나요?

    답변완료
    2019.01.07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클래식 비전 하드 포크 및 이더리움 노나 포크의 경우 지원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마이이더 월렛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는 KASSE에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Q

    카제작동

    답변완료
    2019.01.03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확인 동작시에는 두개의 버튼을 '짧게 동시에'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좌우측 버튼이 각각 동작된다면 각각의 버튼은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말씀해주신 상황에서 '짧게 동시에' 눌러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해결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이더리움 하드포크 지원되나요?

    답변완료
    2019.01.03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클래식 비전 하드 포크 및 이더리움 노나 포크의 경우 지원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마이이더 월렛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는 KASSE에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Q

    코인 받을주소

    답변완료
    2018.12.28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내부 테스트 결과 정상작동을 확인하였습니다.

    주소복사는 받기 메뉴에서 받을 주소 맨 오른쪽의 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주소가 복사됩니다.

    또한 이메일 버튼을 선택하여 이메일로 주소를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ERC20 토큰 트랜스잭션

    답변완료
    2018.12.10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입니다.

    ERC20 관련 트랜잭션 내역은

    ERC20 버튼 클릭 -> ERC20 Token 창의 왼쪽 하단 Token 거래내역을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항은 에러가 아니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