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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비트코인캐시

    대기중
    2020.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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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카제 핀번호 분실했는데

    대기중
    2020.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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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코인송금에 대하여

    대기중
    2020.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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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핀번호가 기억이 안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완료
    2020.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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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문의해주신  PIN 번호와 복구 단어를 모두 분실하신 경우에는

    안타깝게도 당사에서 지원이 불가능 합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 고객센터 1666-7692(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면 전문 상담사를 통하여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만약 kasse가 망하면

    답변완료
    2020.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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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자면 KASSE는 현대페이(주) 존속여부와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물론 현대페이(주)가 존재하지 않게 되어 A/S 부서가 사라지게 된다면

    KASSE 제품에 대한 물리적인 지원은 힘들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하드웨어 지갑의 특성상 복구단어에 의한 지갑 복구가 가능하므로

    복구 단어만 잘 보관 하신다면 KASSE가 고장나더라도 호환 가능한

    다른 S/W 지갑 혹은 하드웨어 지갑에서 KASSE의 복구단어를 이용하여

    지갑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12개의 복구단어와 Passphrase를 적용하지 않은

    경우에 호환이 가능하며 Passphrase를 적용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보안 레벨이 낮아지므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문의해주신 이더리움클래식과 관련해서는 말씀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파악이 어려우므로 문제가 있는 트랜잭션에 대한 Txid와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Kasse 하드웨어 지갑의 지갑주소를 회신하여 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되므로 회신을 부탁드립니다. 이마저도 여의치 않으신 경우에는 당사고객센터

    1666-7692 (평일 오전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면 전문상담원을 통하여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만약 kasse가 망하면

    답변완료
    2020.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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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자면 KASSE는 현대페이(주) 존속여부와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물론 현대페이(주)가 존재하지 않게 되어 A/S 부서가 사라지게 된다면

    KASSE 제품에 대한 물리적인 지원은 힘들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하드웨어 지갑의 특성상 복구단어에 의한 지갑 복구가 가능하므로

    복구 단어만 잘 보관 하신다면 KASSE가 고장나더라도 호환 가능한

    다른 S/W 지갑 혹은 하드웨어 지갑에서 KASSE의 복구단어를 이용하여

    지갑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12개의 복구단어와 Passphrase를 적용하지 않은

    경우에 호환이 가능하며 Passphrase를 적용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보안 레벨이 낮아지므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문의해주신 이더리움클래식과 관련해서는 말씀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파악이 어려우므로 문제가 있는 트랜잭션에 대한 Txid와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Kasse 하드웨어 지갑의 지갑주소를 회신하여 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되므로 회신을 부탁드립니다. 이마저도 여의치 않으신 경우에는 당사고객센터

    1666-7692 (평일 오전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면 전문상담원을 통하여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초기화

    답변완료
    2020.05.21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문의해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Kasse 지갑의 복구 기능을 이용하여 지갑 복구시에 주소가 달라질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복구단어의 순서 혹은 철자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

    2. Passphrase의 적용여부

    먼저 복구단어를 정확하게 순서대로 복구를 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666-7692(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전화해 주시면 추가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six 네트워크 관련

    답변완료
    2020.05.08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문의해주신 six 네트워크 코인과 관련해서는 해당 코인이 ERC-20 표준 토큰인 경우에는

    kasse 에 추가가 가능하며 자체 메인넷 기반의 코인인 경우에는

    현재는 Kasse에서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ERC-20 토큰인 경우에는 추가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환불문의

    답변완료
    2020.05.06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해당 건에 대해서는 기재해주신 메일로 답변을 드렸으며

    우선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이더리움 지갑이 열리지 않습니다,

    답변완료
    2020.04.19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이더리움 서버 장애와 관련해서는 현재는 조치가 완료되었으며 

    KASSE의 경우 외부 동기화 속도 개선 및 안정성을 위하여 외부 이더리움 서버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 이더리움 서버를 운영 중에 있으며 해당 자체 이더리움 서버의 스토리지 문제로

    지갑 동기화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에는 추가로 외부 서버를 이용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를 하겠습니다.

    또한 최근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객센터 대응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에 대해서도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게시판 문의 내용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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