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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카제 핀번호를 입력했는데 남은회수"0' 으로 나옵니다

    답변완료
    2020.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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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핀번호 남은 횟수 '0'과 관련해서는 잘못된 핀번호 연속 입력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내용이며 복구 단어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보관하고 계시는 경우에는

    Kasse 초기화를 통하여 사용하고 계셨던 지갑 주소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복구단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동일한 주소로 복원되지 않으므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Kasse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비트코인캐쉬!!!

    답변완료
    2020.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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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비트코인 캐시와 관련해서는 원인은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조치 중에 있으므로 약 2주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Kasse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비트코인캐쉬!!!

    답변완료
    2020.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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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비트코인 캐시와 관련해서는 원인은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조치 중에 있으므로 약 2주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Kasse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비트코인캐시 인출방법요?

    답변완료
    2020.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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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비트코인 캐시와 관련해서는 원인은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조치 중에 있으므로 약 2주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Kasse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코인전송 오류

    답변완료
    2020.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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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과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알려주신 해당 주소에 대해 이더스캔으로 확인해본 결과

    현재는 Tx해시 : 0x86a64562f464dafe46785921d07bb78927ac8d85fdf612bc800bea277e58afbc

    로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카제에 대하여

    답변완료
    2020.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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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과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만으로는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Kasse의 경우 개인키가 보안 메모리에 저장되고 외부로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암호화폐 지갑 중에서는 가장 안전하게 자산을 보관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Kasse 초기 설정 시의 복구 단어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았는지 혹은 복구단어의

    갯수를 3개와 같은 매우 낮게 설정하신 것은 아닌지 등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대기중

    답변완료
    2020.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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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과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KASSE지갑에서 코인을보내는데 잘사용중에 있는데 어제부터 대기중화면 떠서 계속있습니다( 4시간넘게있습니다)

      => 정확하게 어떠한 코인 전송 시에 문제가 발생된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더리움 또는  ERC20 토큰의 경우라면

          현재는 조치가 되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 KASSE지갑에서 보내고 바로취소할수있습니까? 답변부탁드려요

      => 블록체인의 특성 상 개인키로 서명하고 블록체인 노드에 전파된 이후로는 사용자에 의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트랜잭션이 블록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으로 취소가 되지만

          인위적인 취소의 경우 거래소와 같은 중앙화된 시스템이 아니면 기본적으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대기중

    답변완료
    2020.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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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과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KASSE지갑에서 코인을보내는데 잘사용중에 있는데 어제부터 대기중화면 떠서 계속있습니다( 4시간넘게있습니다)

      => 정확하게 어떠한 코인 전송 시에 문제가 발생된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더리움 또는  ERC20 토큰의 경우라면

          현재는 조치가 되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 KASSE지갑에서 보내고 바로취소할수있습니까? 답변부탁드려요

      => 블록체인의 특성 상 개인키로 서명하고 블록체인 노드에 전파된 이후로는 사용자에 의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트랜잭션이 블록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으로 취소가 되지만

          인위적인 취소의 경우 거래소와 같은 중앙화된 시스템이 아니면 기본적으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서버에 응답이 없이 초기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답변완료
    2020.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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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퀀텀 코인과 관련해서는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서버의 응답이 없다고 메세지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Kasse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서버에 응답이 없이 초기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답변완료
    2020.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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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퀀텀 코인과 관련해서는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서버의 응답이 없다고 메세지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Kasse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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