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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초기화

    답변완료
    2020.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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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문의해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Kasse 지갑의 복구 기능을 이용하여 지갑 복구시에 주소가 달라질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복구단어의 순서 혹은 철자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

    2. Passphrase의 적용여부

    먼저 복구단어를 정확하게 순서대로 복구를 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666-7692(평일 오전 10시~오후5시)로

    전화해 주시면 추가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six 네트워크 관련

    답변완료
    2020.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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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문의해주신 six 네트워크 코인과 관련해서는 해당 코인이 ERC-20 표준 토큰인 경우에는

    kasse 에 추가가 가능하며 자체 메인넷 기반의 코인인 경우에는

    현재는 Kasse에서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ERC-20 토큰인 경우에는 추가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환불문의

    답변완료
    2020.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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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해당 건에 대해서는 기재해주신 메일로 답변을 드렸으며

    우선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이더리움 지갑이 열리지 않습니다,

    답변완료
    2020.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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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이더리움 서버 장애와 관련해서는 현재는 조치가 완료되었으며 

    KASSE의 경우 외부 동기화 속도 개선 및 안정성을 위하여 외부 이더리움 서버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 이더리움 서버를 운영 중에 있으며 해당 자체 이더리움 서버의 스토리지 문제로

    지갑 동기화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에는 추가로 외부 서버를 이용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를 하겠습니다.

    또한 최근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객센터 대응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에 대해서도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게시판 문의 내용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이더리움 지갑이 열리지 않습니다,

    답변완료
    2020.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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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이더리움 서버 장애와 관련해서는 현재는 조치가 완료되었으며 

    KASSE의 경우 외부 동기화 속도 개선 및 안정성을 위하여 외부 이더리움 서버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 이더리움 서버를 운영 중에 있으며 해당 자체 이더리움 서버의 스토리지 문제로

    지갑 동기화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에는 추가로 외부 서버를 이용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를 하겠습니다.

    또한 최근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객센터 대응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에 대해서도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게시판 문의 내용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욕 나옵니다.

    답변완료
    2020.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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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이더리움 서버 장애와 관련해서는 현재는 조치가 완료되었으며 

    KASSE의 경우 외부 동기화 속도 개선 및 안정성을 위하여 외부 이더리움 서버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 이더리움 서버를 운영 중에 있으며 해당 자체 이더리움 서버의 스토리지 문제로

    지갑 동기화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에는 추가로 외부 서버를 이용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를 하겠습니다.

    또한 최근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객센터 대응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에 대해서도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게시판 문의 내용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여기 망했나요? 왜 전화를안받아요

    답변완료
    2020.03.18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KASSE 고객센터는 정상적으로 운영중에 있으나 최근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다소 원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고객센터는 기존과 동일하게 1666-7692(평일 오전10시~오후5시)로 운영되고 있으며

    원활한 접속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ERC20 토큰들

    답변완료
    2020.03.13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과 관련해서는 지갑 동기화에 문제가 없고 고객님께서

    다른 곳으로 보낸 이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Kasse 프로그램 상에서 ERC20 토큰이

    다른 곳으로 전송된 것으로 확인되고 잔액이 0으로 확인되는 상황이 맞다면

    우선 복구단어 및 기기의 PIN코드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666-7692,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 로

    연락하여 주시면 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추가로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만약 kasse 망하면...

    답변완료
    2020.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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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자면 KASSE는 현대페이(주) 존속여부와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물론 현대페이(주)가 존재하지 않게 되어 A/S 부서가 사라지게 된다면

    KASSE 제품에 대한 물리적인 지원은 힘들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하드웨어 지갑의 특성상 복구단어에 의한 지갑 복구가 가능하므로

    복구 단어만 잘 보관 하신다면 KASSE가 고장나더라도 호환 가능한

    다른 S/W 지갑 혹은 하드웨어 지갑에서 KASSE의 복구단어를 이용하여

    지갑복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

    답변확인

    답변완료
    2020.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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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해당 문의사항의 경우 웹브라우저의 특성에 따라 게시판 내용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다른 웹브라우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16766-7692(평일 오전10시~오후5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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