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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문의드립니다.

    대기중
    2019.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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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답변이 없습니다.
  • Q

    KASSE 해킹문제 너무 무책임하다

    대기중
    2019.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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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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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2019.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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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말씀해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KASSE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지는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안과 관련하여 도움이 되실 만한 내용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복구 단어의 경우 이메일, 클라우드, 휴대폰 등에 저장하시게 되면

    타인에 의해 탈취될 가능성이 높으며 따라서 복구 단어는 고객님께서만

    확인이 가능하신 오프라인 상의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복구 단어가 모두 탈취되는 경우에는 블록체인의 특성으로 인하여 타인에 의한 전송이 가능하므로

    이에 대해 당사에서는 별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복구 단어의 보안 수준과 관련해서는 24개 + Passphrase를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Passphrase의 경우 BIP-39 리스트에 나오는 단어들과는 별개로 Custom 문구를

    적용하는 것이므로 더욱 안전하게 프라이빗키를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출금이 안되는 이유?

    답변완료
    2019.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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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Kasse ==> 거래소 출금 불가 문제와 관련하여

    정확히 어떤 코인이 출금이 안되는 것인지 그리고 입금하시고자 하는 거래소는

    어떠한 거래소인지 알려주시면 추가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kasse 중고 구매 후 이상유무 확인 및 해킹예방 방법?

    답변완료
    2019.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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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Kasse 중고 구매와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중고 구매의 경우 Supply chain attack 혹은 Side channel attack 등이

    의심되시는 경우에는 구매 하신 후 공장초기화를 실행하시고 Kasse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행하시면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때 복구단어는 최소 12단어 이상, 그리고

    passphrase를 추가로 설정하시면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대기중
    2019.11.11
    열기
    A
    답변이 없습니다.
  • Q

    카제 비트코인 입금과 동시에 그대로 누군가의 주소로 출금(해킹)

    답변완료
    2019.11.04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Kasse는 복구단어 및 PassPhrase 를 통해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대로 하드웨어 혹은 소프트웨어 내 기술적인 결함이나 오류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 특성상 지갑주소를 통해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Kasse 내에도 개인정보를 보관하거나 저장하지 않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 Q

    19년11월15일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 관련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2019.11.03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비트코인 캐시 하드포크 일정에 업데이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Kasse에 보관해도 문제없지만 하드포크 시점부터 일정기간 동안 보관 중이신 

    비트코인 캐시를 사용하지 못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 Q

    이더리움 클레식 입금누락

    답변완료
    2019.10.25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올려주신 트랜잭션에 대해서 확인했을 때 전송오류 사실 외에 특이한 점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만일 이더리움 클래식을 Kasse를 통해서 거래소 혹은 다른 지갑으로 옮기고자 할 때 오류가 나시는 경우라면 

    해당 거래소 혹은 지갑 주소내 오류 여부에 대해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 Q

    빗섬에서 비트 0.5를 Kasse로 출금 했는데~

    답변완료
    2019.10.24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Kasse S/W 혹은 기기 내에는 자동으로 암호화폐를 전송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이미 전송된 내역에 대해서는 블록체인 기술 특성상 수신자를 확인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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