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Support
  3. Q&A
문의하기
  • Q

    Project Pai 토큰 전송 문의

    답변완료
    2019.07.17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말씀해주신 Project Pai 토큰이 ERC-20 표준토큰이 맞다면

    Kasse 하드웨어 지갑으로 전송이 가능하며 ERC-20 토큰의 경우

    기본적으로 별도의 주소가 존재하는 것이 아닌 이더리움 주소를 사용하는

    개념이므로   Kasse 하드웨어 지갑의 이더리움 주소로

    ERC-20 토큰을 전송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Q

    리플보내기

    답변완료
    2019.07.14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리플 전송시에는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셔야 전송이 가능합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의 경우 해당 거래소의 정책에 따라 생략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문의하신 업비트의 경우 주소와 함께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함께 넣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송하려는 거래소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확인 하신 후 카세에서 주소와 태그를 입력 후 전송을 시도하면 될 것 같습니다.

    메타마스크 태그문의에 관한 경우 질문해주신 내용의 파악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 괜찮으시면 캡쳐화면을 추가한 질문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 Q

    pc재설치

    답변완료
    2019.07.09
    열기
    A

    안녕하십니까,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상황을 판단하기 힘드나 하기 두가지 사항으로 요약될 것 같습니다 : 
     
    Q1 - 지갑복구 문의인 경우
    A - 지갑복구와 관련된 경우는 지갑 생성 시 보관해두신 복구 단어들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절차는 다음 링클르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asse 지갑복구 동영상 매뉴얼
     
    Q2 - erc20 토큰 전송 관련 문의인 경우 
    A - erc20 토큰 전송 후 수신 주소로 전송이 안된 경우는 블록체인 특성상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거래소의 지갑으로 수신 받으시는 경우는 해당 거래소 측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 Q

    맥에서 설치가안됩니다

    답변완료
    2019.07.09
    열기
    A

    안녕하십니까,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Mac에서 Kasse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는 경우 사용자의 보안설정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Safari 메뉴 중  시스템 환경 설정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항목'을 확인하면 '확인 없이 열기'라는 버튼을 활성화 시켜주신 후 설치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asse 고객센터 드림

  • Q

    리플전송

    답변완료
    2019.07.08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먼저 사용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해주신 에러코드에 대해 답변 드리오니 하기 내용 참조 부탁드리며

    동일 문의로 중복된 글은 삭제처리 하였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143 에러코드는

    리플 전송시에 데스티네이션 태그가 빠져있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의 경우 해당 거래소의 정책에 따라 생략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사용자께서 전송하려 하는 거래소의 경우 주소와 함께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함께 넣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송하려는 거래소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확인 하신 후

    카세에서 주소와 태그를 입력 후 전송을 시도하면 될 것 같습니다.

    ===================================================================

  • Q

    아나 보관중이던 bch가 사라졌습니다.

    답변완료
    2019.06.29
    열기
    A

    안녕하십니까,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소유하고 계신 지갑을 통해 암호화폐 전송 시, 수신주소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말씀하신 상황만으로 어떤 문제가 있으신지 파악이 어려우나 현재 Kasse 운영서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확인드립니다. 
     
    고객의 실수로 일어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당 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블록체인 기술 특성 상 주소를 통한 사용자 개인정보 식별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문의하기가 열리지 않아요~ㅡㅡ

    답변완료
    2019.06.28
    열기
    A

    안녕하십니까,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하신 글에 대한 답변은 'sjjang4727@daum.net' 본 이메일로 답변 드렸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Q

    이더기반 ATX(애스톤) 코인이 전송이 안됩니다.

    답변완료
    2019.06.28
    열기
    A

    안녕하십니까,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주신 ATX(애스톤) 토큰에 대해서는 보내주신 URL (http://xexplorer.xblockchain.tools/1A) 상에서 표시되는 거래내역들과 
    Etherscan 에서 보이는 거래내역이 상이함을 알려드립니다 : 
     
     
     
    위 캡쳐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Etherscan 상에서는 ATX(애스톤) 토큰의 모든 거래내역에 
    현재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보내신 거래의 Tx를 Etherscan 상에서 확인해보시기를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 Q

    Kasse에 지브렐 토큰 저장 가능한가요?

    답변완료
    2019.06.21
    열기
    A

    안녕하세요, 

    Kasse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주신 지브렐(Jibrel/JNT) 토큰의 경우 ERC20 기반으로 제작된 
    토큰이기에 Kasse를 통한 보관 및 전송이 가능합니다. 
     
    Kasse를 통한 ERC20 기반 토큰 설정법은 하기 URL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Q

    전송이 안되요ㅠ

    답변완료
    2019.06.13
    열기
    A

    고객님 안녕하세요. Kasse 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현재도 지속적으로 라이트코인 전송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1666-7692(평일 오전10시~5시)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페이지로